잠언

연구분야 : A050100 인문학 > 기독교신학 > 구약학

클래스 : 문헌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122

한자 : 箴言
독일어 : Sprichwoerter
영어 : Proverbs

y02-01 문헌명

저작년_t

BC 300∼BC 250년경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y02-02 예술작품명 예술작품명

지혜 문학 [ 智慧文學 ]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y02-01 문헌명 문헌명

구약성서 [ 舊約聖書 ]

R1:개념적

RT (관련어)

 

 

교훈 [ 敎訓 ]

실천적 지혜를 탐구하는 잠언 교수 - 학습 방법

A Teaching-Learning Methods of the Proverbs for Exploring the Practical Wisdom

신학논단 | 62 | 2010 | 기타기독교신학

실천적 지혜를 탐구하는 잠언 교수 - 학습 방법

A Teaching-Learning Methods of the Proverbs for Exploring the Practical Wisdom

신학논단 | 62 | | 2010 | 기타기독교신학

전도서에 나타난 하나님 경외에 대한 이해

Understanding the Fear of God in Ecclesiastes.

한국개혁신학 | 33 | 2012 | 기타기독교신학

‘箴’과 「잠언」의 비교 연구 — 동질성을 중심으로 —

A study on comparing between Jam and The proverbs - Focusing on similarity

동양문화연구 | 7 | 2011 | 기타인문학

잠언 어떻게 설교할 것인가

A Study on How to Preach the Proverbs

신학과 실천 | 32 | 2012 | 기독교신학

잠언 1-9장의 해석학적 기능과 신학적 함의

Proverbs 1-9: Hermeneutical Functions and Theological Implications

Canon&Culture(캐논앤컬처) | 5 | 1 | 2011 | 서양종교

잠언 31장 1-9절의 해석학적 기능 -르무엘 왕(잠 31:1-9)과 현숙한 여인(잠 31:10-31)의 상호관련성을 중심으로

A Hermeneutical Function of Prov 31:1-9: with regard to the relationship between Prov 31:1-9 and Prov 31:10-31

한국개혁신학 | 35 | 2012 | 기타기독교신학

기독교대학 학생들을 위한 잠언 교육 방안

A Study on Proverb Education Method for Christian College Students

기독교교육 논총 | 23 | 2010 | 기독교교육

기독교대학 학생들을 위한 잠언 교육 방안

A Study on Proverb Education Method for Christian College Students

기독교교육 논총 | | 23 | 2010 | 기독교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