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연구분야 : G990000 예술체육 > 기타예술체육

클래스 : 기관/조직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394

STNet ID : 9008895

한자 : 展示會

A02 기관/조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2-04 사회(종교)조직/단체 사회(종교)조직/단체

사진 전시회 [ 寫眞展示會 ]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그림 전시회 [ --展示會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전시 참관객 [ 展示參觀客 ]

hasComponent (구성요소)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전시기획자 [ 展示企劃者 ]

hasComponent (구성요소)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전시 사진 [ 展示寫眞 ]

韓國의 마을風景과 觀光文化의 歷史的인 變化

Korean Town Scenery and Tourism Culture

한국사상과 문화 | 53 | 2010 | 한국어와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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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컨벤션센터가 지역커뮤니티형성에 미치는 영향:지역주민의 전시컨벤션센터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Effects of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 on Local Community - Focused on the Recognition of the Local Residents about the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

호텔관광연구 | 13 | 1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미술품 국가보상제도 도입에 관한 연구 : 미술품 국가보상제도의 비교법적 연구를 중심으로

A Study for Implementation of Government Arts Indemnity Scheme

문화정책논총 | 25 | 2 | 2011 | 정책학

관광객의 지각된 품질, 경험가치, 만족, 재방문의사간의 관계분석 : 전시회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ourist's Perceived Quality, Experience Value, Satisfaction and Revisit: Focused on Exhibition

관광레저연구 | 24 | 5 | 2012 | 관광학

DEA Window 모형과 Tier 분석을 이용한 축제의 효율성 분석

Efficiency Analysis of Festival using DEA Window and Tier Models

기업경영연구 | 19 | 1 | 2012 | 경영학

스마트폰 QR코드 기반의 전시장 마케팅 연구

A Study on the Marketing of Exhibition Hall with QR Code of Smart Phone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4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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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제공에 따른 문화관광축제의 입장료 지불의사금액 추정: 양양송이축제의 현장체험 사례를 중심으로

Estimation of the Amount of Willingness to Pay by Providing Information for Entrance Fee in Cultural Tourism Festival : The Case of Yangyang Song-i Festival 2010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지식경영의 관광 산업적 성과에 관한 연구:문화관광 축제를 중심으로

Tourism Industrial Performance Carried by Knowledge Management:Focusing on Cultural Tourism Festival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지식경영의 관광 산업적 성과에 관한 연구:문화관광 축제를 중심으로

Tourism Industrial Performance Carried by Knowledge Management:Focusing on Cultural Tourism Festival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전통 오브제를 활용한 화훼디자인 작품 분석

An Analysis of Floral Design Works Using Traditional Korean Objet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3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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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3 | 2010 | 디자인

한국 축제사- 근현대사를 중심으로 -

History of Korean Festival: Focusing on the Modern and Contemporary History

관광학연구 | 35 | 10 | 2011 | 관광학

CHAID 의사결정트리 방법에 의한 산업전시회 시장세분화 : HOMDEX 2008' 참관객을 중심으로

Segmentation of Exhibition Visitors by Using CHAID Tree-Based Analysis: A Case of HOMDEX 2008' Attendees

관광레저연구 | 23 | 8 | 2011 | 관광학

국제관광전시회의 관광이벤트 특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ourism Event of Korea World Travel Fair in 2010

한국사진지리학회지 | 21 | 1 | 2011 | 기타지리학

문화관광축제 스토리텔링 속성 분석에 관한 연구 -효석문화제를 중심으로-

A Study on Attributes Analysis of Storytelling in the Culture and Tourism Festivals - Focused on the ‘Hyoseok Culture Festival’-

인문콘텐츠 | 19 | 2010 | 기타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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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s of Learning Processes within Firms' Organizations Affecting the New Product Development Performance

신제품개발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조직 내 학습과정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 15 | 4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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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미술 전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서비스 품질 측정 항목 도출

Service Quality Measurement and Analysis of Consumer Service Condition for Korea Art Exhibition

대한경영학회지 | 24 | 4 | 2011 | 경영학

전시회 참관목적, 참관객가치 및 만족도 영향관계 연구: COEX 참관객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 Relation of Visiting Purpose, Attendee’s Value, and Satisfaction : A Case of COEX Attendees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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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관광축제 타이틀 로고에 나타난 한글 캘리그래피 분석

An Analysis on Logos Cultural Tourism Festival in Using Calligraphy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2 | 2012 | 디자인

전시컨벤션센터 확장에 대한 예비타당성 조사의 비판적 고찰

경상논총 | 28 | 4 | 2010 |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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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관광축제의 참가동기가 관광객에게 미치는 영향 - 소래포구 축제를 중심으로 -

Relationships among Visitor’s Motivation,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of Sorae Pogu Festival 2009

한국사진지리학회지 | 20 | 2 | 2010 | 기타지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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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축제 CI에서 캘리그라피 표현에 관한 연구 - 2010년 문화관광부축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xpression of Calligraphy in CI local festival - Focusing on Cultural Travel Festival of 2010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34 | 2010 | 정보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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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분석을 이용한 전시회 참가업체의 참가결정요인과 참가성과 연구

A Study on the Exhibitor's Participation Decisions Factors and Performance to Exhibition using IPA

MICE관광연구 | 12 | 1 | 2012 | 컨벤션/이벤트산업

문화관광축제의 진정성 인식이 참가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1 대장경 천년 세계문화축전을 중심으로-

Effects of Visitors’ Perception of Authenticity in Cultural Tourism Festival on Participation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Focusing on the 2011 Millennial Anniversary of the Tripitaka Koreana

관광학연구 | 36 | 7 | 2012 | 관광학

문화관광축제의 축제 적합성이 지역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How Appropriate Cultural Tourism Festivals Have Influence on Regional Marketing Effect

동북아관광연구 | 8 | 1 | 2012 | 기타관광학

전시회 서비스품질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전시산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Developing and maintaining the trade show industry through service quality evaluation

관세학회지 | 12 | 4 | 2011 | 무역학

정부지원 해외전시회 한국관 성과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f Performance Determinant of Korea Pavilion Supported by Government at International Trade Fairs

경상논총 | 29 | 4 | 2011 | 경제학

전시회 참가결정요인과 이미지가 참가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참가업체를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Participation Decisions Factors and Image on Participation Performance - A Focus on the Exhibitor -

관광연구 | 27 | 1 | 2012 | 관광학일반

전시회 전시자의 중요도-성과 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연구

Weight of importance of the participating exhibitors in an Exhibition-Study on development method based on Important Performance Analysis(IPA)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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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ight of importance of the participating exhibitors in an Exhibition-Study on development method based on Important Performance Analysis(IPA)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전시회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만족도간의 차이 비교 분석 - 2008 서울 국제주류박람회 참관객을 중심으로 -

Importance-Performance Comparison of Service Attributes on the Seoul International Wines & Spirits - Focused on the Seoul International Wines & Spirits '08 -

대한경영학회지 | 24 | 3 | 2011 | 경영학

지방정부 문화관광축제 방문객 특성의 만족도 및 소비지출 영향분석 : 연천전곡리 구석기축제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n the Effects of Satisfaction Factors on the Expenditure of Visitors in the Culture & Tourism Festival of Local Government : Focusing on the Yeoncheon Jeongok-ri Paleolithic Festival

지방정부연구 | 15 | 1 | 2011 | 행정학

CVM을 이용한 ‘2011 서울모터쇼’의 경제적 가치 평가

Estimating The Economic Value of ‘2011 Seoul Motor Show’ Using Contingent Valuation Method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