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 윌버

연구분야 : A030499 인문학 > 철학 > 서양철학 > 기타서양철학

클래스 : 실존인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4662

STNet ID : 1003198

한자 :
영어 : Wilber, Ken

y01-01 실존인물

시대

현대 (現代)

출생지

미국 (美國)

이론/사상

통합심리학

생몰년_t

1949-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4상한 [ 四象限 ]

R2:기능적

hasFounder (설립자)

 

 

통합대학

동아시아 우주론의 해체와 통합 — 동아시아 전통 우주론의 구성 원리인 상관적 사유를 계승한 대안적 우주론의 모색 —

The Deconstruction and Integration of East Asian Cosmology

동양고전연구 | 44 | 2011 | 기타인문학

동무 이제마의 四象說과 캔 윌버의 四象限 一考

Connection of Dongmu Lee Je-ma's Sa-Sang Theory & Ken Wilber's all-quadrant approach

철학연구 | 116 | 2010 | 철학

동무 이제마의 四象說과 캔 윌버의 四象限 一考

Connection of Dongmu Lee Je-ma's Sa-Sang Theory & Ken Wilber's all-quadrant approach

철학연구 | 116 | | 2010 | 철학

동무 이제마 철학사상의 사상한적 고찰 - 켄 윌버의 AQAL도식에 대입하여 -

A Medical Review on Dongmu Lee Je-ma's Philosophical Ideas from Ken Wilber's AQAL(All Quadrant, All Level) Point of View

의철학연구 | 12 | 2011 | 기타철학일반

영적성장에 대한 진정성이란 무엇인가?

What is the Authenticity of Spiritual Growth?

장신논단 | 44 | 1 | 2012 | 기타기독교신학

켄 윌버 시각에서 본 양명학과 주자학 - 양명의 종교적 영성의 문제와 그 한계를 중심으로 -

Ken Wilber and Wang, Yangming

양명학 | 30 | 2011 | 철학

Ken Wilber의 4상한이론(AQAL)을 활용한 통합교육과정 모색

An inquiry into integrated curriculum based onKen Wilber's AQAL Theory

교육과정연구 | 28 | 1 | 2010 | 교육학

Ken Wilber의 4상한이론(AQAL)을 활용한 통합교육과정 모색

An inquiry into integrated curriculum based onKen Wilber's AQAL Theory

교육과정연구 | 28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