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수준

연구분야 : B1201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630

STNet ID : 1003364

한자 : 國家水準
영어 : national level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evaluatedBy (평가 방법)

 

d04-02 평가/분석 평가/분석

국가수준학업성취도평가 () [ 國家水準學業成就度評價 ]

2009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특징과 과제- 시수 편제 논의를 중심으로 -

Characteristics and Future Tasks of the 2009 National Social Studies Curriculum- Focused on the Debate over Class Hours and Requirements-

시민교육연구 | 43 | 3 | 2011 | 교육학

오스트레일리아의 과학데이터 서비스체제(ANDS) 분석과 시사점

Analysis and Implications of Australian National Data Service(ANDS)

디지털융복합연구 | 9 | 3 | 2011 | 기타과학기술학

국가수준 유치원 평가체제의 적절성과 형평성에 대한 평가위원의 논의

A study on the adequacy and equity of the Kindergarten Evaluation Systems at the National Level

유아교육연구 | 30 | 4 | 2010 | 교육학

국가수준 유치원 평가체제의 적절성과 형평성에 대한 평가위원의 논의

A study on the adequacy and equity of the Kindergarten Evaluation Systems at the National Level

유아교육연구 | 30 | 4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