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교육

연구분야 : B1203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수이론/교육방법/교수법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634

STNet ID : 1003367

한자 : 國際敎育
영어 : international education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국제교육행정

교사 전문성 담론의 성격 분석 : 이명박 정부 교원정책을 중심으로

A Critical Discourse Analysis on the Discourse of Teacher Professionalism of Lee Myung-Bak government

교육정치학연구 | 17 | 4 | 2010 | 교육행정/경영학

교사 전문성 담론의 성격 분석 : 이명박 정부 교원정책을 중심으로

A Critical Discourse Analysis on the Discourse of Teacher Professionalism of Lee Myung-Bak government

교육정치학연구 | 17 | 4 | 2010 | 교육행정/경영학

영국에서의 교육컨설팅 연구, 실제 및 동향 분석

Analysis on the Research, Practices, and Trend of Educational Consultancy in the United Kingdom

교육정치학연구 | 17 | 4 | 2010 | 교육행정/경영학

영국에서의 교육컨설팅 연구, 실제 및 동향 분석

Analysis on the Research, Practices, and Trend of Educational Consultancy in the United Kingdom

교육정치학연구 | 17 | 4 | 2010 | 교육행정/경영학

세계화시대 비교교육학 연구의 문제와 과제 - 국제교육정책 비교연구의 문제점을 중심으로 -

Internaler Vergleich und die Vergleichende Erziehungswissenschaft im Globalisierungszeitalter

교육의 이론과 실천 | 15 | 1 | 2010 | 교육철학/사상

세계화시대 비교교육학 연구의 문제와 과제 - 국제교육정책 비교연구의 문제점을 중심으로 -

Internaler Vergleich und die Vergleichende Erziehungswissenschaft im Globalisierungszeitalter

교육의 이론과 실천 | 15 | 1 | 2010 | 교육철학/사상

교육과정 문서에 나타난 국제교육의 관점과 개념 분석 ― 영국 국가교육과정 지침을 중심으로 ―

An analysis on perspectives and concepts of global education in curriculum document: with reference to national curriculum in the UK

교육문제연구 | 37 | 2010 | 교육학

교육과정 문서에 나타난 국제교육의 관점과 개념 분석 ― 영국 국가교육과정 지침을 중심으로 ―

An analysis on perspectives and concepts of global education in curriculum document: with reference to national curriculum in the UK

교육문제연구 | | 37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