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러닝

연구분야 : B129900 사회과학 > 교육학 > 기타교육학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640

STNet ID : 1003373

한자 :
영어 : corporate e-learning

b01-02 교육활동

행위자

기업 (企業)

행위대상(자)

직원 (職員)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기업 e-러닝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교육 활동 [ 敎育活動 ]

R1:개념적

RT (관련어)

 

 

이러닝효능감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전이에 대한 이러닝효능감, 지속학습문화, 전이동기의 관계 분석

Effects of E-Learning Efficacy, Continuous-Learning Culture, and Motivation to Transfer on Learning Transfer in Corporate E-Learning Contexts

기업교육과인재연구 | 14 | 1 | 2012 | 교육학

기업에서 직무관련 이러닝 활성 여부와 이러닝 내용분야에 따른 학습자 만족도 비교분석

Comparisons of Satisfaction in accordance with Industries and Contents in Corporate E-learning

평생교육 · HRD연구 | 7 | 3 | 2011 | 교육학

기업 이러닝에서 온라인 과제가치, 직무몰입, 만족도와 전이동기 간의 구조적 관계

Investigating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Online task value, Job involvement, satisfaction and motivation to transfer in corporate e-Learning

기업교육과인재연구 | 13 | 1 | 2011 | 교육학

기업 e-러닝 환경에서 성취도와 전이 간에 미치는 직업적 자기효능감과 교육훈련환경의 조절효과

Moderating Effects of Occupational Self-Efficacy and Training Environment between Learning Achievement-Transfer in Corporate e-Learning Environment

기업교육과인재연구 | 13 | 1 | 2011 | 교육학

기업 이러닝에서 직업적 자기효능감, 과제가치, 직무자율성, 만족도, 학업성취도 및 전이동기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Occupational Self-efficacy, Task Value, Work Autonomy, Satisfaction, Academic Achievement and Transfer Intentions

직업능력개발연구 | 14 | 3 | 2011 | 교육학

기업 이러닝의 만족도와 학업성취도에 대한 감성적실재감과 몰입의 예측관계 규명

Identifying the Relationship among Emotional Presence, Flow, and Learning Outcomes in Corporate E-Learning

평생교육 · HRD연구 | 7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