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적 행동평가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평가/분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965

STNet ID : 1003608

한자 : 機能的行動評價
영어 : functional behavior assessment

d04-02 평가/분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기능평가 [functional assessment]

R1:개념적

isOriginOf (기원/근원의 대상개념)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장애인 교육법 [ 障碍人敎育法 ]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b01-02 교육활동 /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특수교육 () [ 特殊敎育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특수교육 대상자 () [ 特殊敎育對象者 ]

일반학급 발달장애아동의 긍정적 행동 지원체계 개발을 위한 지원요소 분석

Analysis of Supporting Elements for Development of Positive Behavior Support System for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in Regular Classes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2 | 2010 | 교육학

일반학급 발달장애아동의 긍정적 행동 지원체계 개발을 위한 지원요소 분석

Analysis of Supporting Elements for Development of Positive Behavior Support System for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in Regular Classes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2 | 2010 | 교육학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정신지체 아동의 수업 방해 행동과 수업 참여 행동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the Problem Behavior and the Academic engagement behavior in Inclusive Education Class

특수교육학연구 | 45 | 1 | 2010 | 교육학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정신지체 아동의 수업 방해 행동과 수업 참여 행동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Positive Behavior Support on the Problem Behavior and the Academic engagement behavior in Inclusive Education Class

특수교육학연구 | 45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