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작용적 또래놀이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975

STNet ID : 1003615

한자 : 相互作用--
영어 : interactive peer play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또래놀이 상호작용

UF (비우선어)

약어

 

PIPPS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자유 놀이 () [ 自由-- ]

RT (관련어)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교사-유아 관계 () [ 敎師幼兒關係 ]

유아의 리더십에 영향을 미치는 관련 변인의 인과모형 분석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nalysis on Children’s Leadership: Play Characteristics, Interactive Peer Play, and Self-Regulation of Young Children

유아교육학논집 | 14 | 5 | 2010 | 교육학

유아의 리더십에 영향을 미치는 관련 변인의 인과모형 분석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nalysis on Children’s Leadership: Play Characteristics, Interactive Peer Play, and Self-Regulation of Young Children

유아교육학논집 | 14 | 5 | 2010 | 교육학

유아의 유아교육기관 일과적응과 놀이특성 및 상호작용적 또래놀이 간의 구조분석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nalysis on Children’s Early Preschool Adjustment: Play Characteristics and Interactive Peer Play

한국영유아보육학 | 62 | 2010 | 사회복지학

유아의 유아교육기관 일과적응과 놀이특성 및 상호작용적 또래놀이 간의 구조분석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nalysis on Children’s Early Preschool Adjustment: Play Characteristics and Interactive Peer Play

한국영유아보육학 | | 62 | 2010 | 사회복지학

반일제와 종일제 유아의 상호작용적 또래놀이와 자기조절력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Preschool Children's Interactive Peer Play and Self-Regulation in Half-day Program and Full-day Program

어린이미디어연구 | 9 | 3 | 2010 | 유아교육

반일제와 종일제 유아의 상호작용적 또래놀이와 자기조절력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Preschool Children's Interactive Peer Play and Self-Regulation in Half-day Program and Full-day Program

어린이미디어연구 | 9 | 3 | 2010 | 유아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