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단계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026

STNet ID : 1003656

한자 : 關心段階
일본어 : かんしんだんかい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SOC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관심중심수용모형 [concerns-based adoption model]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하이브리드 교육 () [ --敎育 ]

중학교 가정과교사의 가정교과 진로교육 관심단계와 실행수준 및 실태: CBAM 모형에 기초하여

Middle School Home Economics Teachers' Stages of Concern and Levels of Use about Career Education: Based on CBAM(the Concerns Based Adoption Model)

한국가정과교육학회지 | 23 | 4 | 2011 | 교육학

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교사의 관심도 분석: 사이버가정학습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Teachers' Concerns about Blended Learning: Based on Concerns-based Adoption Model

교육종합연구 | 8 | 1 | 2010 | 교육학

블렌디드 러닝에 대한 교사의 관심도 분석: 사이버가정학습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Teachers' Concerns about Blended Learning: Based on Concerns-based Adoption Model

교육종합연구 | 8 | 1 | 2010 | 교육학

지능형 로봇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관심중심수용모형(CBAM)을 중심으로-

Kindergarten teachers' awareness for intelligent robots(r-learning)

유아교육연구 | 31 | 6 | 2011 | 교육학

e-러닝에 대한 예비유아특수교사의 관심도 분석 -관심중심수용모형(CBAM)을 중심으로-

Survey on the Pre-service Early Childhood Special Teachers' Concern Levels on E-learning

유아특수교육연구 | 10 | 4 | 2010 | 교육학

e-러닝에 대한 예비유아특수교사의 관심도 분석 -관심중심수용모형(CBAM)을 중심으로-

Survey on the Pre-service Early Childhood Special Teachers' Concern Levels on E-learning

유아특수교육연구 | 10 | 4 | 2010 | 교육학

디지털 교과서에 대한 교사의 관심 변화 과정 분석

Analyzing teachers' concerns regarding the adoption of digital textbooks

교육과학연구 | 43 | 2 | 2012 | 교육학

관심중심수용모형을 통한 디지털 교과서 연구학교 사례 연구: 관심 단계, 활용 수준, 변화 촉진자 유형 분석

The Case Study of the Digital Textbook Pilot School Based on the Concerns-based Adoption Model

교육종합연구 | 10 | 2 | 2012 | 교육학

R-러닝에 대한 예비유아특수교사의 관심도 분석 -관심중심수용모형(CBAM)을 중심으로-

Survey on the Pre-service Early Childhood Special Teachers’ Concern Levels on E-learning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2 | 3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