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이해

연구분야 : A020112 인문학 > 역사학 > 역사일반 > 역사교육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769

STNet ID : 1004174

한자 : 歷史理解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역사적 사고 [ 歷史的思考 ]

5학년 역사 내용 구성 방향

How Should Elementary School History Organized?

역사교육 | 117 | 2011 | 역사학

고등학교 국사수업에서 내러티브를 활용한 인물학습방안

The Plan for Studying Figures Using Narratives in High School's National History Classes

역사교육논집 | 48 | 2012 | 역사학

드로이젠의 역사이해 해석학에 대한 비판적 성찰

A Critical Reflection on Droysen's Hermeneutic of History Understanding

철학논총 | 61 | 3 | 2010 | 철학

드로이젠의 역사이해 해석학에 대한 비판적 성찰

A Critical Reflection on Droysen's Hermeneutic of History Understanding

철학논총 | 61 | 3 | 2010 |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