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에 나타난 현전감의 구성 요인 연구
A Study of Configuration Factors of Presence on FPS Gam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4 |
2010 |
디자인
FPS 게임에 나타난 현전감의 구성 요인 연구
A Study of Configuration Factors of Presence on FPS Gam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4 |
2010 |
디자인
뉴미디어아트의 재매개화 특성을 통해 본 현대 공간디자인의 표현방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xpression method of Contemporary Spatial Design Viewed through the characteristic of Remediation in New Media Art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2 |
2010 |
디자인
뉴미디어아트의 재매개화 특성을 통해 본 현대 공간디자인의 표현방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xpression method of Contemporary Spatial Design Viewed through the characteristic of Remediation in New Media Art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2 |
2010 |
디자인
증강현실과 아바타공간
Augmented Reality and Avatar Space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4 |
2010 |
예술일반
증강현실과 아바타공간
Augmented Reality and Avatar Space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4 |
2010 |
예술일반
이미지의 과잉과 실재: 매체와 메시지의 관계
Overabundance of Image and Reality: Relationship between Media and Message
커뮤니케이션 이론 |
8 |
1 |
2012 |
신문방송학
미디어 환경에서 투명성의 비매개에 결부된 주체의식과 자기반영성 연구 - 영화 속 장면을 중심으로 -
A Study on Subject Consciousness and Self-reflexiveness Jointed Transparent Immediacy in Media - Focused on Scene in Film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39 |
2012 |
정보디자인
웹툰 <순정만화>를 통해 본 재매개 연구
A Study of Remediation that Focused on
사회과학연구 |
27 |
3 |
2011 |
기타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