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타입

연구분야 : G040300 예술체육 > 디자인 > 시각정보디자인

클래스 : 기호/신호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264

STNet ID : 1004597

한자 :
영어 : logotype

e02-06 기호/신호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문자 () [ 文字 ]

R1:개념적

isCausedBy (원인)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도시 아이덴티티 [ 都市-- ]

RT (관련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시각 디자인 [ 視覺--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회사명

applies (적용 방법/이론)

 

 

상품명

친환경 하이브리드카 브랜드 로고타입의 소비자 인지효과

The Cognitive Effect of Logotype in Eco-Friendly Hybrid Cars Bran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친환경 하이브리드카 브랜드 로고타입의 소비자 인지효과

The Cognitive Effect of Logotype in Eco-Friendly Hybrid Cars Bran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로고타입 리뉴얼에 관한 연구 - 세계맥주전문점 ‘쿨럭’의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logo-type renewal for enhancement of brand competitiveness - Focusing on the development case of ‘Coolluck’, the global beer specialty bar -

조형미디어학 | 14 | 4 | 2011 | 기타미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