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연구분야 : B052006 사회과학 > 경영학 > 분야별경영 > 의류경영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495

STNet ID : 1004794

한자 :
영어 :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c03-04 경제/경영/무역 /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패스트 패션 [fast fashion]

he Preparation for Guideline of Hydrotherapy in the SPA-Focused on the Cryotherapy & Heat treatments

스파에서의 하이드로테라피를 위한 가이드라인 준비-냉·온 요법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 7 | 4 | 2011 | 기타미용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덕산온천관광지 선택속성 평가

Evaluation of Duksan Spa Destination Attributes by the Importance and Performance Analysis

관광경영연구 | 14 | 3 | 2010 | 관광사업/레져사업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덕산온천관광지 선택속성 평가

Evaluation of Duksan Spa Destination Attributes by the Importance and Performance Analysis

관광경영연구 | 14 | 3 | 2010 | 관광사업/레져사업

SPA브랜드 선두기업, 더베이직하우스의 중국시장 성공전략

A Global Expansion Strategy of THE BASIC HOUSE into China: A Pioneer of the Korean SPA

전문경영인연구 | 13 | 1 | 2010 | 경영교육

SPA브랜드 선두기업, 더베이직하우스의 중국시장 성공전략

A Global Expansion Strategy of THE BASIC HOUSE into China: A Pioneer of the Korean SPA

전문경영인연구 | 13 | 1 | 2010 | 경영교육

SPA 심사원 능력과 효율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ssessor's Competence and Efficiency of Software Process Assessment

정보시스템연구 | 20 | 2 | 2011 | 경영학

A Predictive Model of Behavioral Intention to Visit a Spa:An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스파 방문 의도의 예측모델: 확장된 계획행동 이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 24 | 5 | 2011 | 경영학

A Predictive Model of Behavioral Intention to Visit a Spa:An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스파 방문 의도의 예측모델: 확장된 계획행동 이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 24 | 5 | 2011 | 경영학

한국 유니클로: 패스트리테일링과 롯데쇼핑의 합작 투자

Uniqlo in Korea: The Joint Venture of Fast Retailing Co. and Lotte Shopping Co.

국제경영리뷰 | 16 | 1 | 2012 | 경영학

SPA(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 구매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Influence of SPA(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Brand Buying Experience on Brand Loyalty

고객만족경영연구 | 14 | 1 | 2012 | 경영학

온천관광지의 다차원 포지셔닝 연구

A Study on the Multidimensional Positioning for Spa Destination:Case of Korea's top rated seven Spa

관광학연구 | 35 | 9 | 2011 | 관광학

스파 이용동기가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n the Spa Selection Attribute of the Spa Using Motive

한국미용학회지 | 16 | 4 | 2010 | 기타미용

스파 이용동기가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n the Spa Selection Attribute of the Spa Using Motive

한국미용학회지 | 16 | 4 | 2010 | 기타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