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설화의 지역성 연구 - 이성계 전설을 중심으로 -
A Study on Regional Characteristics of Namhae-gun Tale - focused on the legend of Lee Seong-gye -
한국문학논총 |
59 |
2011 |
한국어와문학
정신으로서의 이성 -『정신현상학』에 나타난 이성에서 정신으로의 이행의분석을 통한 헤겔의 이성 개념의 계보학적 해명-
Reason as Spirit - A Genealogical Exposition of the Hegel’s Concept of Reason through the Analysis of the Transition from Reason to Spirit in the Phenomenology of Spirit-
철학사상 |
38 |
2010 |
철학
정신으로서의 이성 -『정신현상학』에 나타난 이성에서 정신으로의 이행의분석을 통한 헤겔의 이성 개념의 계보학적 해명-
Reason as Spirit - A Genealogical Exposition of the Hegel’s Concept of Reason through the Analysis of the Transition from Reason to Spirit in the Phenomenology of Spirit-
철학사상 |
|
38 |
2010 |
철학
초등 도덕수업을 위한 동영상 UCC 활용 방안 연구 ─ 2ㆍ3차시를 중심으로 ─
Using Method of Digital Video UCC in Elementary Moral Classwork ─ Focused on 2nd & 3rd Section Lesson ─
도덕윤리과교육 |
32 |
2011 |
교육학
SNS의 존재론적 논의와 기술적 행위를 통한 사회구조의 변화 가능성: 비판적 사실주의를 중심으로
An Ontology of SNS and Technical Practice
커뮤니케이션 이론 |
8 |
2 |
2012 |
신문방송학
현실-가상세계 컨버전스 시대의 삶의 양식
The Mode of Life in Actual-Virtual Convergence Age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8 |
2 |
2011 |
사회과학일반
이벤트 스폰서십에서의 현장감 효과 모델 : 대학생들의 베이징 올림픽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The On‐the‐spot Effect Model of Event Sponsorships : A Focus on Beijing Olympic Games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이벤트 스폰서십에서의 현장감 효과 모델 : 대학생들의 베이징 올림픽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The On‐the‐spot Effect Model of Event Sponsorships : A Focus on Beijing Olympic Games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하이데거 철학에서 실재성의 문제
Das Realitätsproblem bei M. Heidegger
현대유럽철학연구 |
26 |
2011 |
서양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