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이니지

연구분야 : D121003 공학 > 전자/정보통신공학 > 마이크로프로세서/컴퓨터 > 하드웨어설계/구조

클래스 : 도구/수단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8805

한자 :
영어 : Digital Signage

a04-06 도구/수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정보 제공 기능 () [ 情報提供機能 ]

S:동의

UF (비우선어)

 

 

전자 간판

N1:종류

hasKind (종류)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미디어파사드 [Media-Facade]

R1:개념적

RT (관련어)

 

 

디지털 영상 [ --影像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Digital Information Display]

기업홍보관의 디지털 사이니지 전시연출특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xhibition Characteristics of the Digital Signage in Corporate Exhibition Hall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5 | 2011 | 디자인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The Study on Consumer's Attitude and Use toward Media Pole at Kang-Nam Area

OOH광고학연구 | 7 | 4 | 2010 | 신문방송학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The Study on Consumer's Attitude and Use toward Media Pole at Kang-Nam Area

OOH광고학연구 | 7 | 4 | 2010 | 신문방송학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VMD 개선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적용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Value-based Evaluation of Digital Signage Adoption to Improve Sports Brand VMD in Retail Store Environment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3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VMD 개선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적용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Value-based Evaluation of Digital Signage Adoption to Improve Sports Brand VMD in Retail Store Environment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3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OOH 광고 미디어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탐색적 연구

The Explanatory Study on Digital Signage as OOH Advertising Media

OOH광고학연구 | 7 | 4 | 2010 | 신문방송학

OOH 광고 미디어로서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관한 탐색적 연구

The Explanatory Study on Digital Signage as OOH Advertising Media

OOH광고학연구 | 7 | 4 | 2010 | 신문방송학

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

The Study on the attitude toward contents and attitude toward the advertising through convenient store display

광고학연구 | 23 | 1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