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장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9359

한자 : 誇張廣告
영어 : an exaggerated advertisement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기망행위 [ 欺罔行爲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부당 표시 광고 [ 不當表示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과대 광고 [ 誇大廣告 ]

과장광고의 설득효과와 제3자 효과 : 규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중심으로

Persuasive Effects of Advertising Puffery and the Third-person Effect: Focusing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Regulation on Advertising Puffery

언론과학연구 | 10 | 1 | 2010 | 신문방송학

과장광고의 설득효과와 제3자 효과 : 규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를 중심으로

Persuasive Effects of Advertising Puffery and the Third-person Effect: Focusing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Regulation on Advertising Puffery

언론과학연구 | 10 | 1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