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존중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9535

한자 : 人間尊重
영어 : the Mind of Respecting Humans

d01-04 개념(정의)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천손문화 [ 天孫文化 ]

isOriginOf (기원/근원의 대상개념)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서번트 리더십 () [servant leadership]

도덕과교육에서 다문화교육의 방향과 방법론에 대한 고찰

Reflection on the Direction and Methodology of Multicultural Education in Moral Subject Education

도덕윤리과교육 | 31 | 2010 | 교육학

도덕과교육에서 다문화교육의 방향과 방법론에 대한 고찰

Reflection on the Direction and Methodology of Multicultural Education in Moral Subject Education

도덕윤리과교육 | | 31 | 2010 | 교육학

한중일 삼국의 천손문화와 평화사상

Search of Peace Thought for the Northeast Asia -Focused on Chunson(天孫) Culture-

仙道文化 | 11 | 2011 | 기타철학일반

한국 신종교의 선도사상 연구

A Study on Sundo Thoughts in Korean New Religions

仙道文化 | 12 | 2012 | 기타철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