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

연구분야 : B121100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클래스 : 인간(세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9693

STNet ID : 9009884

한자 :
영어 : peer

a01-04-05 인간(세대)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또래 집단 [ --集團 ]

R1:개념적

RT (관련어)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또래 관계 [ --關係 ]

RT (관련어)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또래 상호작용 [ -- 相互作用 ]

RT (관련어)

 

d01-04 개념(정의) 개념(정의)

나이 [age]

유치원 일과와 활동에 삽입된 『장애 이해 및 통합교육 활동』이 일반유아와 장애 유아의 사회적 수용도 및 사회적 참여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Disability Awareness and Inclusion Activities for Preschool Classrooms』Embedded in Preschool Routine/Activities on Social Acceptance and Social Engagement of Children with and without Disabilities

유아특수교육연구 | 11 | 2 | 2011 | 교육학

학급 차원의 사회적 통합 증진 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개별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Class-Wide Activities for Social Inclusion the Individual Social Behavior between Children with and without Disabilities

특수교육학연구 | 46 | 1 | 2011 | 교육학

청소년 폭력비행에 관한 경험적 연구: 가정, 학교, 친구요인을 중심으로

An Empirical Study on Juvenile Violence

한국경찰연구 | 11 | 2 | 2012 | 사회과학

또래와 그림책 읽기에서 나타난 영아-어머니 책 읽기 변화 탐색

The Exploration of Changing Process from Picture Book Reading through Infants, Mother, and Peers

유아교육학논집 | 15 | 3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