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ㆍ광역시 경관, 도시디자인 및 공공디자인 정책 비교 연구
A Comparative Study on the Public Design, Urban Design and Landscape of Metropolitan Cities in Korea
도시설계 |
12 |
2 |
2011 |
도시개발/계획
주민참여를 통한 항만형 도시재생사업의 활성화 방안 - 부산 북항재개발사업을 중심으로 -
Activation of Harbor City Renovation Projects based on Residents Participation: Case Study of Busan North Harbor Redevelopment Project
한국경제지리학회지 |
13 |
3 |
2010 |
지리학
주민참여를 통한 항만형 도시재생사업의 활성화 방안 - 부산 북항재개발사업을 중심으로 -
Activation of Harbor City Renovation Projects based on Residents Participation: Case Study of Busan North Harbor Redevelopment Project
한국경제지리학회지 |
13 |
3 |
2010 |
지리학
국제 마라톤 대회 공동 개최지 정주와 개봉시 주민 인식에 관한 고찰
The Comparative Analysis of the Community Perception in Zhengzhou and Kaifeng City For China Zhengkai International Marathon
관광산업연구 |
6 |
1 |
2012 |
관광마케팅/상품
도시의 미적 요소가 도시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Impacts of Aesthetic Factors on Brand Image of a City
관광학연구 |
35 |
6 |
2011 |
관광학
울산광역시의 도시이미지에 관한 연구
A study on image of urban in Ul-san
대한부동산학회지 |
29 |
1 |
2011 |
문화공간 조성을 활용한 선진 도시재생 성공사례 비교 연구 - 밴쿠버 그랜빌아일랜드와 베를린 쿨트어브로이어 사례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n Successful Cases of the Advanced Urban Regeneration - Granville Island, Vancouver vs. KulturBrauerei, Berlin -
도시행정학보 |
23 |
1 |
2010 |
행정학
문화공간 조성을 활용한 선진 도시재생 성공사례 비교 연구 - 밴쿠버 그랜빌아일랜드와 베를린 쿨트어브로이어 사례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n Successful Cases of the Advanced Urban Regeneration - Granville Island, Vancouver vs. KulturBrauerei, Berlin -
도시행정학보 |
23 |
1 |
2010 |
행정학
도시정체성 분석을 통한 도시디자인 추진전략 수립 연구 - 대전광역시를 중심으로
A Urban Design Strategy based on City Identity - Focused on Daejeon Metropolitan City
도시설계 |
12 |
6 |
2011 |
도시개발/계획
도시이미지 제고를 통한 도시 관광개발
Development of Urban Tourism: hrough the Improvement of City Image
한국경제지리학회지 |
13 |
3 |
2010 |
지리학
도시이미지 제고를 통한 도시 관광개발
Development of Urban Tourism: hrough the Improvement of City Image
한국경제지리학회지 |
13 |
3 |
2010 |
지리학
도시평판의 척도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이해관계자 관계성을 중심으로
An Exploratory Study for Development of a City Reputation Scale : Focusing on Stakeholder Relationships
광고연구 |
87 |
2010 |
광고/홍보학
도시평판의 척도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이해관계자 관계성을 중심으로
An Exploratory Study for Development of a City Reputation Scale : Focusing on Stakeholder Relationships
광고연구 |
|
87 |
2010 |
광고/홍보학
스포츠이벤트 개최도시의 도시마케팅 효과: 개최도시 주민대상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An Effect of City Marketing on the Mega Sports Event Venue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4 |
2010 |
체육
스포츠이벤트 개최도시의 도시마케팅 효과: 개최도시 주민대상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An Effect of City Marketing on the Mega Sports Event Venue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4 |
2010 |
체육
영상제작단지의 도시마케팅 자산화 과정 연구* -고양시 사례를 중심으로-
How does a Media Production Complex become an Asset of City Marketing? In the Case of an Underwater and VFX*** Studio in Goyang City
한국도시지리학회지 |
14 |
3 |
2011 |
지리학
도시마케팅 전략계획과정에 따른 관람객 인식 차이 연구 - 광주비엔날레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Differences in Visitors' Perception Regarding the Urban Marketing Strategic Planning Process - Focusing on the Gwangju Biennale -
한국지역경제연구 |
10 |
2 |
2012 |
지역경제
구전이 도시 마케팅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Word-of-Mouth on Consequences of City Marketing
소비자학연구 |
22 |
1 |
2011 |
경제학
도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탐색: 브랜드 심벌과 슬로건을 중심으로
A Search for Building Identity of City Brand Based on Brand Symbol and Slogan
주관성 연구 |
22 |
2011 |
기타사회과학
대구 도시 브랜드의 미적 가치 측정 연구
A Study on Aesthetic Values of Urban Brands of Daegu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국내외 컨벤션 센터의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도시 마케팅 및 정책적 측면과 연계된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omestic and foreign convention center concerning spatial composition -Based on the example connected city marketing & political point-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4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국내외 컨벤션 센터의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도시 마케팅 및 정책적 측면과 연계된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omestic and foreign convention center concerning spatial composition -Based on the example connected city marketing & political point-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4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도시마케팅을 위한 대구시 환경조형물 분석에 관한 연구
An Analysis of Public Art in Daegu for Urban Marketing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
도시마케팅을 위한 대구시 환경조형물 분석에 관한 연구
An Analysis of Public Art in Daegu for Urban Marketing
기초조형학연구 |
11 |
3 |
2010 |
예술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