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하기

연구분야 : A110000 인문학 > 한국어와문학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2769

한자 : 要求--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2 패턴 패턴

말하기 방식 [ --方式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그림 교환 의사소통 체계 () [ --交換意思疏通體系 ]

‘관계 지향적 듣기’와 ‘반응’에 관한 연구

‘Relation-oriented Listening’ and ‘Response’

화법연구 | 20 | 2012 | 한국어와문학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PECS) 프로그램이 자폐아동의 요구하기, 자발적 발화 및 눈맞춤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iveness of Picture Exchange Communication System to Enhance Communication Skills and Eye-Contact in Children with Autism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3 | 2010 | 특수교육

그림교환 의사소통 체계(PECS) 프로그램이 자폐아동의 요구하기, 자발적 발화 및 눈맞춤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iveness of Picture Exchange Communication System to Enhance Communication Skills and Eye-Contact in Children with Autism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3 | 2010 | 특수교육

행동연쇄중단전략이 정신지체아동의 요구하기 기능 수행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Behavior Chain Interruption Strategy on the Skill of Requesting of Children with Mental Retardation

특수교육학연구 | 46 | 4 | 2012 | 교육학

A Review of Interventions to Teach Communicative Rejecting for Individuals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의사소통적 거부하기 교수 중재들에 대한 문헌 분석

특수교육학연구 | 44 | 4 | 2010 | 교육학

A Review of Interventions to Teach Communicative Rejecting for Individuals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의사소통적 거부하기 교수 중재들에 대한 문헌 분석

특수교육학연구 | 44 | 4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