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

연구분야 : B1201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302

STNet ID : 9008701

한자 : 證明
영어 : proof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예증 [ 例證 ]

R1:개념적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e02-04 표준/규격 표준/규격

신분 증명서 [ 身分證明書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e02-04 표준/규격 표준/규격

증명서 [ 證明書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검증 가능성 [ 檢證可能性 ]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증인 [ 證人 ]

직관주의적 유형론에서의 명제와 판단

Propositions and Judgments in the Intuitionistic Type Theory

논리연구 | 14 | 2 | 2011 | 철학

신학의 학문성에 대한 윌리엄 오캄의 비판

Wilhelm Ockhams Kritik an der Wissenschaftlichkeit der Theologie

철학 | 104 | 2010 | 철학

신학의 학문성에 대한 윌리엄 오캄의 비판

Wilhelm Ockhams Kritik an der Wissenschaftlichkeit der Theologie

철학 | | 104 | 2010 | 철학

기하 증명에서 기호의 역할과 기호 중재에 의한 직관의 형성

Role of Symbol and Formation of Intuition by the Mediation of Symbols in Geometric Proof

수학교육학연구 | 20 | 4 | 2010 | 수학교육학

기하 증명에서 기호의 역할과 기호 중재에 의한 직관의 형성

Role of Symbol and Formation of Intuition by the Mediation of Symbols in Geometric Proof

수학교육학연구 | 20 | 4 | 2010 | 수학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