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반 문제중심수업

연구분야 : B1203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수이론/교육방법/교수법
B1212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3164

한자 :
영어 : e-PBL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학업성취도 () [ 學業成就度 ]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문제중심 학습 () [ 問題中心學習 ]

RT (관련어)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사이버 가정학습 () [ --家庭學習 ]

정보통신윤리의식 함양을 위한 e-PBL 개발 및 평가

Evaluation and Development of e-PBL for Cultivating Consciousness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Ethics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3 | 2010 | 컴퓨터교육학

정보통신윤리의식 함양을 위한 e-PBL 개발 및 평가

Evaluation and Development of e-PBL for Cultivating Consciousness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Ethics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3 | 2010 | 컴퓨터교육학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e-PBL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e-PBL for the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on the Environmental Literac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3 | 2010 | 교육학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e-PBL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e-PBL for the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on the Environmental Literac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3 | 2010 | 교육학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e-PBL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e-PBL for the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on the Environmental Literac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3 | 2010 | 교육학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e-PBL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e-PBL for the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on the Environmental Literac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3 | 2010 | 교육학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e-PBL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e-PBL for the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on the Environmental Literac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3 | 2010 | 교육학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e-PBL 수업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e-PBL for the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on the Environmental Literacy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3 | 2010 | 교육학

e-PBL 에서 튜터의 수행 향상을 위한 스캐폴딩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Developmental Study of a Scaffolding Guideline for Improving Tutor's Performance in e-PBL

열린교육연구 | 18 | 1 | 2010 | 교육학

e-PBL 에서 튜터의 수행 향상을 위한 스캐폴딩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Developmental Study of a Scaffolding Guideline for Improving Tutor's Performance in e-PBL

열린교육연구 | 18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