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이해

연구분야 : B1201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3332

STNet ID : 1005228

한자 :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개념적 이해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문제해결 능력 () [ 問題解決能力 ]

구조화 정도가 다른 수학적 동형 문제 사이의 유추적 전이 분석

Analysis on Analogical Transfer between Mathematical Isomorphic Problems with Different Level of Structuredness

초등수학교육 | 15 | 2 | 2012 | 수학교육학

중학 과학 수업에서 예의 선정, 사용, 역할에 관한 교사의 의견

A Survey of Teachers’ Perception of Choices, Usages, and Roles of Examples in Middle School Science

교사교육연구 | 51 | 2 | 2012 | 교사교육

Promising Advantages and Potential Pitfalls of Reliance on Technology in Learning Algebra

대수학습에서 테크놀로지 사용의 긍적적인 요소와 잠정적인 문제점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1 | 2010 | 교육학

Promising Advantages and Potential Pitfalls of Reliance on Technology in Learning Algebra

대수학습에서 테크놀로지 사용의 긍적적인 요소와 잠정적인 문제점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3 | 1 | 2010 | 교육학

기술 · 가정과‘정보통신기술의 활용’단원에서 문제 해결 과제 중심 수업이 개념 이해와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 of Problem Solving with Task-based Activities On Understanding of Major concepts and Learning attitude in 'Applications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Subject in Technology·Home Economics.

대한공업교육학회지 | 36 | 1 | 2011 | 실업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