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교육에서의 어휘 범주와 문법 범주의 경계
Boundary between Lexical Category and Grammatical Category in Korean Language Education for Foreigners
한국어 의미학 |
32 |
2010 |
한국어와문학
한국어 교육에서의 어휘 범주와 문법 범주의 경계
Boundary between Lexical Category and Grammatical Category in Korean Language Education for Foreigners
한국어 의미학 |
32 |
|
2010 |
한국어와문학
「명사+と+동사」문의 구조 -「명사+だと+동사」문과의 교체현상을 중심으로-
「名詞+と+動詞」文の構造 -「名詞+だと+動詞」文との交替現象を中心に-
일본어학연구 |
33 |
2012 |
일본어와문학
터키 튀르크어에 있어서 계사(copula)의 문제
The Turkish Copula: Its Definition and Functions
한국이슬람학회논총 |
22 |
1 |
2012 |
종교학
계사 유형론의 관점에서 본 한국어 ‘(시적)이다/(유명)하다’의 정체
Identity of 'ida' and 'hada' from the perspective of copula typology
시학과 언어학 |
19 |
2010 |
기타인문학
계사 유형론의 관점에서 본 한국어 ‘(시적)이다/(유명)하다’의 정체
Identity of 'ida' and 'hada' from the perspective of copula typology
시학과 언어학 |
|
19 |
2010 |
기타인문학
룩셈부르크어 geben + PP-수동형의 생성
Das geben-Passiv im Luxemburgischen
독어교육 |
49 |
49 |
2010 |
독일어와문학
룩셈부르크어 geben + PP-수동형의 생성
Das geben-Passiv im Luxemburgischen
독어교육 |
49 |
49 |
2010 |
독일어와문학
하이데거의 존재물음과 ‘이다’의 근본의미
Heidegger’s Questions on Existence and the Essential Meaning of ‘Being’
현대유럽철학연구 |
28 |
2012 |
서양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