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G039900 예술체육 > 미술 > 기타미술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8226

STNet ID : 9006559

한자 :
영어 : frame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만화 [ 漫畵 ]

공감의 시학, 웹툰과 영화의 장르 뛰어넘기 - 『그대를 사랑합니다』웹툰과 영화 비교

Poetics of Compathy

비교문학 | 54 | 2011 | 인문학

브르테셰(Claire Bretécher)의 만화를 통해 본 프랑스 현대사회 - 『모니크의 운명Le destin de Monique』 이미지 분석을 중심으로

La société française dans Le destin de Monique de Claire Bretécher

영상문화 | 17 | 2011 | 학제간연구

베트남 제일의 소수민족, 따이(Tay)족의 복식문화

Traditional Costume Culture of Tay Ethnic Group in Vietnam

역사민속학 | 34 | 2010 | 역사학

베트남 제일의 소수민족, 따이(Tay)족의 복식문화

Traditional Costume Culture of Tay Ethnic Group in Vietnam

역사민속학 | | 34 | 2010 | 역사학

만화에서 사각형 칸의 일반화 원인에 대한 분석

Study on the Cause of Generalized Quadrangle Frame in Comics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23 | 2011 | 예술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