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장애 학교 교사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151

한자 : 聽覺障碍學校敎師

a01-06-01 인간(직업)

직업의대상

청각 장애 학생 (聽覺障礙學生)

직업분류(군)

교육전문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a02-02 교육기관 교육기관

특수학교 () [ 特殊學敎 ]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교육과정과 개별화교육계획의 구조에 대한 인식

The Perception on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Hearing Impaired School Teachers’ Curriculum and Individualized Education Program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50 | 4 | 2011 | 기타사회과학

중국 지적장애학교와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 실태

A Study on Job Stress Conditions for Chinese Teachers in the schools for with Intellectually Disabilities and the hearing disabled

재활심리연구 | 18 | 1 | 2011 | 심리과학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수업설계와 수업실행에 대한 관계 분석

The Analysis on Relationships between Instructional Design and Instructional Performance of the Hearing Impaired School Teachers

특수교육연구 | 19 | 1 | 2012 | 특수교육

청각장애학교 교사의 농중복장애학생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A Study on Hearing Impaired School Teachers' Recognition toward Instruction for Deaf Student with Multiple Disabilities

특수아동교육연구 | 14 | 2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