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디렉터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219

STNet ID : 9005286

한자 :
영어 : art director

a01-06-01 인간(직업)

연령

[연령구분없음]

직업분류(군)

공공 및 기업고위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manages (관리 대상)

 

 

포토그래퍼

manages (관리 대상)

 

y07-02 제품/브랜드명 제품/브랜드명

일러스트레이터 [Illustrator]

manages (관리 대상)

 

 

카피라이터

manages (관리 대상)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디자이너 [desig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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