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환경

연구분야 : B030000 사회과학 > 경제학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314

한자 : 市場環境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벤처기업의 조직문화의 혁신성과 시장 지향성 및 시장 환경 요소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Relationship Between Organizational Culture, Market Orientation, Market Environment and Performance in Venture Firms

산업혁신연구 | 26 | 4 | 2010 | 경영전략/정책

벤처기업의 조직문화의 혁신성과 시장 지향성 및 시장 환경 요소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Relationship Between Organizational Culture, Market Orientation, Market Environment and Performance in Venture Firms

산업혁신연구 | 26 | 4 | 2010 | 경영전략/정책

중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Global Performance in Chinese Small and Medium Sized Enterprises

통상정보연구 | 14 | 3 | 2012 | 무역학

시장 환경이 인터넷 경로를 포함한 다중 경로 관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게임 이론적 접근방법

The Impact of Market Environments on Optimal Channel Strategy Involving an Internet Channel: A Game Theoretic Approach

유통연구 | 16 | 2 | 2011 | 경영학

시나리오 기법을 이용한 기업성과 분석

A Scenario-Based Firm Performance Analysis

전략경영연구 | 14 | 1 | 2011 | 경영학

택배기업에서 시장 환경이 조직문화와 생산성, 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Market Environments to Relationships among Cooperate Culture, Productivity in Parcel Service Cooperation

경영컨설팅연구 | 11 | 4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