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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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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3-02 분석방법 분석방법

다차원 척도법 [ 多次元尺度法 ]

국내 온천관광지 이미지 및 선호도 평가

Evaluation of Spa Destinations’ Image & Preference

한국경제지리학회지 | 13 | 2 | 2010 | 지리학

국내 온천관광지 이미지 및 선호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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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지리학회지 | 13 | 2 | 2010 | 지리학

온천관광지의 다차원 포지셔닝 연구

A Study on the Multidimensional Positioning for Spa Destination:Case of Korea's top rated seven Spa

관광학연구 | 35 | 9 | 2011 | 관광학

대형할인점의 의류점포 이미지 유사성 및 선호도 평가 연구

A Study on the Image Similarity and the Preference for Clothing Stores in Giant Discount Chains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 13 | 4 | 2011 | 의상

다차원척도분석법(MDS)을 활용한 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의 이미지에 대한 탐색적 연구

A Explanatory Study on the Public Image of Community Welfare Center,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nd Senior Welfare Center

한국사회복지조사연구 | 24 | 2010 | 사회복지조사/분석

다차원척도분석법(MDS)을 활용한 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의 이미지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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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속성에 따른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A Perceptual Mapping of Coffee Shop Brands and Preference Attribut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6 | 3 | 2010 | 기타사회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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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차원척도분석법(MDS)을 활용한 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의 이미지에 대한 탐색적 연구

A Explanatory Study on the Public Image of Community Welfare Center,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nd Senior Welfare Center

한국사회복지조사연구 | 24 | 2010 | 사회복지조사/분석

다차원척도분석법(MDS)을 활용한 사회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의 이미지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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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복지조사연구 | 24 | | 2010 | 사회복지조사/분석

Social Network Analysis on Presidential Administration Formation : A Comparative Study of Former President Rho Moo-hyun and Incumbent President Lee Myung-bak

정보사회와 미디어 | 23 | 2012 | 정보/과학기술사회학

공공부문 서비스 고객의 ‘감정’ 존재와 차원 탐색: 개념화와 측정 및 타당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ypes and Dimensionality of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in Public Servic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Validation

한국행정학보 | 46 | 2 | 2012 | 행정학

학업중단 위기청소년이 지각한 학업중단의 위험 및 보호요인 탐색: 개념도 연구법의 활용

Risk and protective factors perceived by school dropouts

청소년상담연구 | 18 | 2 | 2010 | 상담심리/심리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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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상담연구 | 18 | 2 | 2010 | 상담심리/심리치료

다차원척도법(MDS)을 이용한 사회적기업가 속성 차원에 관한 연구 : 한국의 사회적기업 전문가의 관점을 중심으로

A Study on Social Entrepreneurship Attributes Using a Multidimensional Scaling Method : Perspectives of Korean Expert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5 | 3 | 2012 | 경영학

The visual representation of perception of American English vowels by university-level Korean listeners: a multidimensional scaling-based model

음성음운형태론연구 | 17 | 1 | 2011 | 언어학

SAO 기반의 의미론적 특허 유사성을 활용한 특허맵 생성방법

Generation of Patent Maps using SAO-based Semantic Patent Similarity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 10 | 1 | 2011 | 경영학

생태발자국 기반 환경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따른 맞춤형 정책방향 : 충청북도를 사례로

Tailored Policy Directions Based on Assessment of Environmental Sustainability Using Ecological Footprint of Local Governments in Chungbuk Province

지방행정연구 | 25 | 2 | 2011 | 행정학

도시이미지와 도시 관광의 인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Perception on Urban Image and Urban Tourism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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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공공의 범죄예방 시설의 효과인지 연구

A Study on the Public Perception on the Effectiveness of Crime Preventive Facilities

치안정책연구 | 24 | 2 | 2010 | 경찰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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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주)놀부의 사례를 중심으로-

Analyzing Franchising Company's Brand Positioning Strategies Based on Restaurant Selection Attributes: A Case Study of NBG Nolboo

관광학연구 | 36 | 3 | 2012 | 관광학

서울시의 상권분류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Classification of the Retail Trade Area in Seoul

대한부동산학회지 | 29 | 2 | 2011 |

다차원척도법(MDS)을 이용한 테마파크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positioning of theme park, based on Multi-Dimensional Scaling(MDS)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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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선호분석(MDPREF)을 이용한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의 포지셔닝 연구

A Study on positioning about program participation of templestay, using preference analysis(MDPREF)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1 | 2011 | 경영학

도시이미지와 도시 관광의 인식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Perception on Urban Image and Urban Tourism

관광연구 | 25 | 5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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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수입사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B2B를 중심으로

The Brand Positioning for Wine Importers in Korea: Focused on B2B

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다차원척도법(MDS)을 이용한 사회적기업가 속성 차원에 관한 연구 : 한국의 사회적기업 전문가의 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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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 15 | 3 | 2012 | 경영학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간 유사성과 서비스 선호도에 관한 포지셔닝 분석

The Market Positioning Analysis of Social Network Services

한국방송학보 | 26 | 3 | 2012 | 신문방송학

관광관련 전문대학의 이미지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ositioning of Hospitality & Tourism Colleges in Busan based on Image Attributes

호텔관광연구 | 12 | 4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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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휴게소의 이용 특성과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ser's Characteristics and Selection Factors of the Highway Service Area

교통연구 | 17 | 4 |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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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의 외관디자인에 대한 특성 평가 및 다차원 분석

Pattern Evaluation and Multidimensional Analysis against Exterior Design of Apartment

부동산학보 | 42 | 2010 | 국제/지역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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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수입사의 브랜드 포지셔닝 분석 : B2B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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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4 | 1 | 2012 | 관광학

한식레스토랑의 메뉴유형별 유사성 및 선호도 평가 연구: 메뉴선택속성을 중심으로

An Evaluation Study about Similarity and Preference by the Menu Type of Korean Restaurant: Focusing on the Menu Selection Attributes

외식경영연구 | 13 | 5 | 2010 | 관광학

한식레스토랑의 메뉴유형별 유사성 및 선호도 평가 연구: 메뉴선택속성을 중심으로

An Evaluation Study about Similarity and Preference by the Menu Type of Korean Restaurant: Focusing on the Menu Selection Attributes

외식경영연구 | 13 | 5 | 2010 | 관광학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간 유사성과 서비스 선호도에 관한 포지셔닝 분석

The Market Positioning Analysis of Social Network Services

한국방송학보 | 26 | 3 | 2012 | 신문방송학

ZMET 분석을 이용한 작품 ‘호수에 비친 달’ 의 감성이미지 평가 분석

Assessment Analysis of Emotional Image of Moon Reflected on the Lake Using ZMET Technique

디지털디자인학연구 | 10 | 3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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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차원척도법(MDS)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카메라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Hybrid Camera Positioning by Multidimensional Scaling Method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2 | 2012 | 디자인

다차원척도법을 이용한 도시 브랜드 이미지 평가 - 한국의 주요 관광도시인 경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valuation of City Brand Image by Multi-dimensional Scaling Method - Focused on Major Tour city, Gyeongju in Korea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40 | 2012 | 정보디자인

다차원 척도법을 응용한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 이미지에 있어서의 정합성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Product Design Image Between Corporation Brand Image On MDS Analysis

산업디자인학연구 | 4 | 2 | 2010 | 제품/제품정보디자인

다차원 척도법을 응용한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 이미지에 있어서의 정합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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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디자인학연구 | 4 | 2 | 2010 | 제품/제품정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