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지향성 모델

연구분야 :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클래스 : 모델/모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383

한자 : 相互指向性
영어 : co-orientation model

e02-01 모델/모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상호 지향성 모형 [ 相互指向性模型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모형 [ 模型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상호 지향성 [ 相互指向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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