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원 신뢰도

연구분야 : B1905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커뮤니케이션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393

한자 : 情報員信賴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신뢰도 [ 信賴度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오보 [ 誤報 ]

R2:기능적

isMeasurementOf (측정 방법/수단)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미디어 신뢰도 () [ --信賴度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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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검색 광고 효과과정에서 정보원 신뢰도의 영향력 및 광고 신뢰도의 매개효과 연구

A Study of the Influence of Source Credibility and the Mediation Effects of Advertising Credibility on the Process of Internet Keyword-Advertising Eff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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