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용량

연구분야 : B190401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영상학 > 뉴미디어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191

한자 : --利用量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R] 미디어 이용 시간 ()

R1:개념적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텔레비전 [無線電示]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a04-03 교재·자료 교재/재료

신문 [ 新聞 ]

미디어와 사회자본의 관계 :미디어 이용량과 이용패턴에 따른 영향력 차이를 중심으로

What matters to social capital? : Difference between simple media use and specific genre consumption

언론과학연구 | 12 | 2 | 2012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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