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연구분야 : A090600 인문학 > 언어학 > 의미론(언어학)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58

한자 : 推薦
영어 : recommendation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상품 추천 () [ 商品推薦 ]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2 결과 결과

구매 성과 [ 購買成果 ]

R2:기능적

isMethodOf (방법/기법의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삼망 [ 三望 ]

isMethodOf (방법/기법의 대상)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도천 [ 道薦 ]

isMethodOf (방법/기법의 대상)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천거 [ 薦擧 ]

『조선문단』과 이광수

Chosunmundan and Yi Kwangsu

사이間SAI | 10 | 2011 | 기타국문학

관광지 요인, 관광지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통영 관광지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among Tourism Destination Factors, Tourism Destination Imag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 The Case of TongYoung Tourist Destination -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관광지 요인, 관광지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통영 관광지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among Tourism Destination Factors, Tourism Destination Imag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 The Case of TongYoung Tourist Destination -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롱테일 상품의 일대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추천시스템에 관한 연구: 고객의 영화 선호도 예측에의 적용

Recommeder Systems for 1-to-1 Marketing of Tail Products: Application to Movie Rating Prediction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롱테일 상품의 일대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추천시스템에 관한 연구: 고객의 영화 선호도 예측에의 적용

Recommeder Systems for 1-to-1 Marketing of Tail Products: Application to Movie Rating Prediction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