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성마비 학생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933

한자 : 腦性麻痺學生
영어 : cerebral palsy student

a01-05-02 인간(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 학생 [ 障碍學生 ]

아동 건강 평가 질문지(CHAQ)의 타당성 검증: 뇌성마비 학생을 대상으로

Exploration of Utility for Korean Translation of the Childhood Health Assessment Questionnaire in Children with Cerebral Palsy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4 | 2010 | 교육학

아동 건강 평가 질문지(CHAQ)의 타당성 검증: 뇌성마비 학생을 대상으로

Exploration of Utility for Korean Translation of the Childhood Health Assessment Questionnaire in Children with Cerebral Palsy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4 | 2010 | 교육학

아동용 장애 평가 척도의 신뢰도 분석: 중, 고등학교 지체장애학교에 재학 중인 뇌성마비 학생을 중심으로

Reliability of the Pediatric Evaluation of Disability Inventory in Secondary School-aged Student with Cerebral Palsy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 53 | 2 | 2010 | 교육학

아동용 장애 평가 척도의 신뢰도 분석: 중, 고등학교 지체장애학교에 재학 중인 뇌성마비 학생을 중심으로

Reliability of the Pediatric Evaluation of Disability Inventory in Secondary School-aged Student with Cerebral Palsy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 53 | 2 | 2010 | 교육학

보완대체 의사소통 도구를 활용한 이야기 중재가 뇌성마비 학생의 독해와 이야기 표현 능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Device Using Story Intervention on Reading Comprehension and Storytelling Ability for Student with Cerebral Palsy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4 | 2010 | 교육학

보완대체 의사소통 도구를 활용한 이야기 중재가 뇌성마비 학생의 독해와 이야기 표현 능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Device Using Story Intervention on Reading Comprehension and Storytelling Ability for Student with Cerebral Palsy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4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