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세대

연구분야 : B081100 사회과학 > 사회학 > 사회계층/계급
B081500 사회과학 > 사회학 > 문화/종교사회학

클래스 : 인간(세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1257

STNet ID : 2000122

한자 : --世代
영어 : Y generation

a01-04-05 인간(세대)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a01-05-03 인간(성향) 인간(성향)

유행 선도자 () [ 流行先導者 ]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자기중심적 () [ 自己中心的 ]

S:동의

UF (비우선어)

 

 

메아리 세대

UF (비우선어)

 

 

에코 세대

UF (비우선어)

 

 

밀레니엄 세대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1 유형/양식/장르 유형/양식/장르

세대 () [ 世帶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감성주의 () [ 感性主義 ]

RT (관련어)

 

a01-04-05 인간(세대) 인간(세대)

베이비붐 세대 () [baby boom generation]

RT (관련어)

 

a01-04-05 인간(세대) 인간(세대)

X 세대 [ --世代 ]

R3:시간적

co-occursWith (동시발생)

 

a01-04-05 인간(세대) 인간(세대)

디지털 세대 [ --世代 ]

세대간 정보소비 격차에 관한 연구

Research about the Divide in the Information consumption across Generation

한국공공관리학보 | 25 | 4 | 2011 | 사회과학

A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for Generation Y’s Online Consumption on Sport Products

Y세대의 스포츠물품 온라인구매 요인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0 | 2010 | 체육

A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for Generation Y’s Online Consumption on Sport Products

Y세대의 스포츠물품 온라인구매 요인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 40 | 2010 | 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