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인간(성별)
인간(연령)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1337

STNet ID : 9000401

한자 : 女兒

a01-02-01 인간(성별)

성별

여자

연령

어린이

성별3

여자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어린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여자 아이

S:반의

hasAntonym (반의(대응)어)

 

a01-02-01 인간(성별) 인간(성별)

남아 [ 男兒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연령

 

여자 () [ 女子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자기조절력 [ 自己調節力 ]

hasIssue (이슈/주제)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또래 관계 [ --關係 ]

남아와 여아에 대한 유아교사의 담화 분석

The analyses of teacher's discourse styles with boys and girls in kindergarten classroom

유아교육연구 | 32 | 1 | 2012 | 교육학

아동의 자기조절능력과 리더십이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남아와 여아의 차이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children’s self-regulation and leadership on peer relationships

인간발달연구 | 17 | 2 | 2010 | 기타사회과학

아동의 자기조절능력과 리더십이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남아와 여아의 차이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children’s self-regulation and leadership on peer relationships

인간발달연구 | 17 | 2 | 2010 | 기타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