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 장애 고등학생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052

한자 : 知的障礙高等學生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청소년

a01-05-02 인간(장애/질병)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청소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상태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고등학생 () [ 高等學生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지역사회 적응 () [ 地域社會適應 ]

isTributaryOf (합류/통합)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지적장애 청소년 () [ 知的障礙靑少年 ]

여가활동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자아정체감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Leisure Activity Programs on the Ego-identity and Self-esteem of High School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2 | 2010 | 교육학

여가활동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자아정체감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Leisure Activity Programs on the Ego-identity and Self-esteem of High School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1 | 2 | 2010 | 교육학

비디오 자기 모델링 중재가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지역사회 활용기술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Video Self-Modeling Intervention on community use skills with high school students with the intellectual disabilities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2 | 2010 | 교육학

비디오 자기 모델링 중재가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지역사회 활용기술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Video Self-Modeling Intervention on community use skills with high school students with the intellectual disabilities

특수아동교육연구 | 12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