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영아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597

STNet ID : 9000405

한자 : 二歲嬰兒

a01-02-02 인간(연령)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1

영유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영아 [ 嬰兒 ]

R1:개념적

RT (관련어)

적용/적용대상

 

영아 교육 [ 嬰兒敎育 ]

자연물을 활용한 수학 활동에서 나타난 2세 영아의 수학적 경험과 의미

Two-year-old Toddler's Mathematical Experience and Meaning Through Using Natural Materials for the Mathematical Activities

유아교육학논집 | 14 | 2 | 2010 | 교육학

자연물을 활용한 수학 활동에서 나타난 2세 영아의 수학적 경험과 의미

Two-year-old Toddler's Mathematical Experience and Meaning Through Using Natural Materials for the Mathematical Activities

유아교육학논집 | 14 | 2 | 2010 | 교육학

만 2세 영아의 어린이집 생활에서 나타나는 분류행동과 그 의미

A Study on Behavior-Classifications of Two-year-old Toddlers in Child Care Centers and What It Means Take.

유아교육학논집 | 15 | 3 | 2011 | 교육학

교사-영아의 애착안정성과 재원경험에 따른 2세 영아의 놀이성과 어린이집 적응

Difference in Playfulness and Adjustment to Nursery of Two-year-olds According to Teacher-Infant Attachment Security and Their Child-Care Experience

미래유아교육학회지 | 18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