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국

연구분야 : B030800 사회과학 > 경제학 > 국제/세계경제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690

한자 : 新興國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신흥 개발 도상국

UF (비우선어)

 

 

신흥 경제국

R1:개념적

hasPhenomenon (현상)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강화(증가/확장/신장)
b02-02 강화(증가/확장/신장) /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경제 성장 () [ 經濟成長 ]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신흥 시장 [emerging market]

N3:사례

hasInstance (사례)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브릭스 [Brazil, Russia, India, China, republic of South Africa]

X: 제외

isOppositionOf (대항/억제)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선진국 [ 先進國 ]

인도 빈곤층(BOP)시장의 현황과 시장분석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BOP Market in India

통상정보연구 | 13 | 2 | 2011 | 무역학

신흥국 제품시장의 제도 변화와 다국적기업의 전략적 대응에 관한 연구: 한국의 커피전문점 시장 사례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Institutional Change and Strategic Response in Emerging Product Market: Korean Specialty Coffee Market

국제경영리뷰 | 16 | 3 | 2012 | 경영학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신흥국 추격연구

Competitiveness Catch-up of Emerging Market Firms After Global Financial Crisis

POSRI경영경제연구 | 10 | 2 | 2010 | 경영학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신흥국 추격연구

Competitiveness Catch-up of Emerging Market Firms After Global Financial Crisis

POSRI경영경제연구 | 10 | 2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