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성 장애 학생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927

한자 : 自閉性障礙學生

a01-05-02 인간(장애/질병)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a01-08-03 신체(장애/질병) 신체(장애/질병)

자폐증 () [ 自閉症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특수교육 대상자 () [ 特殊敎育對象者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자폐성 장애인 [ 自閉性障礙人 ]

오르프 슐베르크를 활용한 음악교육 활동이 자폐성 장애학생의 과제수행 및 주의집중 행동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the Music Education Program of Orff Schulwerk on the Task Behaviors and Attention Behaviors of Students with Autism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4 | 2010 | 특수교육

오르프 슐베르크를 활용한 음악교육 활동이 자폐성 장애학생의 과제수행 및 주의집중 행동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the Music Education Program of Orff Schulwerk on the Task Behaviors and Attention Behaviors of Students with Autism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4 | 2010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