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유아 특수 교사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직업)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932

한자 : 豫備幼兒特殊敎師

a01-06-01 인간(직업)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직업분류(군)

교육전문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TributaryOf (합류/통합)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유아 특수교육 교사 () [ 幼兒特殊敎育敎師 ]

교생실습 후 예비유아특수교사의 좋은 수업에 대한 인식과 교사양성기관에 대한 제안

Pre-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or’s Perception of Good Instruction and Suggestions to Teacher Preparation Program after Student Teaching Experience

유아특수교육연구 | 11 | 4 | 2011 | 교육학

예비유아교사와 예비유아특수교사의 국가수준 유치원 교육과정 각 생활영역에 대한 교수역량의 자기평가

Prospective early childhood educators and 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ors' Self-reported Instructional Competencies in the 7th National Preschool Curriculum

유아특수교육연구 | 10 | 2 | 2010 | 교육학

예비유아교사와 예비유아특수교사의 국가수준 유치원 교육과정 각 생활영역에 대한 교수역량의 자기평가

Prospective early childhood educators and 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ors' Self-reported Instructional Competencies in the 7th National Preschool Curriculum

유아특수교육연구 | 10 | 2 | 2010 | 교육학

예비유아특수교사의 통합교육 환경에서의 교육실습 경험분석-근거이론 중심으로-

A Qualitative Study on Experience of 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ion Teacher Candidates during the practicum.

통합교육연구 | 7 | 1 | 2012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