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장애

연구분야 : B090800 사회과학 > 사회복지학 > 장애인복지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신체(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3070

한자 : 重度障碍
영어 : severely handicapped

a01-08-03 신체(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a01-08-03 신체(장애/질병) 신체(장애/질병)

중도 중복 장애 () [ 重度重複障碍 ]

R1:개념적

RT (관련어)

 

x03-03 계층/등급/계통 계층/등급/계통

장애 등급 () [ 障碍等級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중도 심신 장애인 [ 重度心神障碍人 ]

중도장애, 이혼과 같은 생애위기 경험자의 자기해석 복합성과 심리적 안녕-관점의 다각화, 자기수용, 자기조절의 매개효과-

Complexity of Self-Construal and Psychological Well-Being among People with an Experience of Life-Crisis Due to Physical Disability or Divorce -Taking Multiple Perspectives, Self-Acceptance and Self-Regulation as Mediators-

한국사회복지학 | 62 | 4 | 2010 | 사회복지학

중도장애, 이혼과 같은 생애위기 경험자의 자기해석 복합성과 심리적 안녕-관점의 다각화, 자기수용, 자기조절의 매개효과-

Complexity of Self-Construal and Psychological Well-Being among People with an Experience of Life-Crisis Due to Physical Disability or Divorce -Taking Multiple Perspectives, Self-Acceptance and Self-Regulation as Mediators-

한국사회복지학 | 62 | 4 | 2010 | 사회복지학

중도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교육과정 모형 변화 및 지침서에 대한 소고

Curriculum Models and Functional Curriculum Guides for Students with Severe Intellectual Disabilities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50 | 3 | 2011 | 기타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