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관광객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인간(역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3092

한자 : 海洋觀光客
영어 : Marine tourist

a01-06-03 인간(역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관광객 만족도 () [ 觀光客滿足度 ]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해양 관광지 [ 海洋 觀光地 ]

해양관광객의 참가동기가 관여도와 여가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Effects of the Participation Motivation on Involvement & Leisure Satisfaction by Marine Tourist

해양비즈니스 | 15 | 2010 | 수산해운해양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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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관광객의 체험적 경험이 여가활동 참가동기, 몰입, 만족도 및 전환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분석 -경상남도 주요 3개 섬 관광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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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관광연구 | 7 | 4 | 2011 | 기타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