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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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5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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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식당 [ 食堂 ]

The Role of Physical Stimuli in Enhancing Perceived Food/Service Quality in Restaurants: The Moderating Roles of Psychological Variables

레스토랑의 물리적 자극요인들이 고객의 지각된 음식의 질,서비스의 질, 외식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심리학적 요인들의 조절효과와 함께

호텔경영학연구 | 21 | 4 | 2012 | 관광학

레스토랑의 기대불일치와 만족에 관한 연구 -음식제공에 대한 정보의 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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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학연구 | 36 | 3 | 2012 | 관광학

레스토랑 분위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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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3 | 2 | 2011 | 관광학

외식산업의 브랜드이미지 연구들에 관한 내용분석

A Review of Research for Brand Image in the Restaurant Industry

관광연구 | 26 | 2 | 2011 | 관광학일반

외식고객의 블로그 이용 동기와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

Blogs in the Restaurant Industry: Consumer Usage Motivation and Service Quality Perception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외식고객의 블로그 이용 동기와 서비스 품질 속성 분석

Blogs in the Restaurant Industry: Consumer Usage Motivation and Service Quality Per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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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고객의 블로그 이용행태와 서비스 품질 차원 연구

Consumer Perceptions of Blog Service Quality in the Restaurant Industry

관광학연구 | 35 | 8 | 2011 | 관광학

인도네시아 레스토랑에 나타난 전통 공간구성요소의 현대적 표현 특성

The Characteristics of Comtemporary Expression of Traditional Space Components Appearing in Indonesian Restaurant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6 | 2011 | 디자인

레스토랑의 친환경 경영활동과 외식고객의 지각된 품질, 이미지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The Effects of Restaurant Green Practices on Perceived Quality,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

호텔경영학연구 | 21 | 2 | 2012 | 관광학

레스토랑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동향 및 기여의 고찰 - 한국연구재단에 등재된 호텔․외식 및 관광관련 학술지를 중심으로 -

A Review of Research on Restaurant Brand Personality: A Focus on the Hospitality and Tourism Journals Listed at Korea Research Foundation

관광학연구 | 35 | 2 | 2011 | 관광학

Le marketing de la cuisine française en Corée -autour du restaurant français Chez Simon-

한국에서의 프랑스 요리 마케팅에 관한 연구 - 프렌치 레스토랑 쉐시몽을 중심으로 -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41 | 2012 | 프랑스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