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적 글쓰기에서 무대적 글쓰기로 - 이오네스코의 『깃발』과 『아메데 혹은 그것을 어떻게 치울 것인가』를 중심으로
De l'écriture romanesque à l'écriture scénique - autour de L'Oriflamme et de Amédée ou comment s'en débarrasser de Ionesco
불어불문학연구 |
87 |
2011 |
프랑스어와문학
프랑스 현대 무대에서의 『맥베스』의 부활 : 자리의 『위비왕』과 이오네스코의 『막베트』를 중심으로
Résurrection de Macbeth dans la scène moderne en France: autour de Ubu roi et Macbett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6 |
2011 |
프랑스문화학
프랑스 희곡에서 형상화된 ‘노년’의 의미에 대한 고찰
La recherche du sens de la vieillesse dans le théâtre français.
드라마 연구 |
35 |
2011 |
연극이론
연극의 사회학적 양상 연구
Consideration of a Play as a Social Phenomenon
인문학논총 |
28 |
2012 |
기타인문학
50년대 프랑스 연극의 대표들에 대한 이오네스코의 견해
Les représentants du théâtre français des années cinquante selon Ionesco
프랑스어문교육 |
3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50년대 프랑스 연극의 대표들에 대한 이오네스코의 견해
Les représentants du théâtre français des années cinquante selon Ionesco
프랑스어문교육 |
|
34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외젠 이오네스코의 자전적 연극
Le théâtre autobiographique de Ionesco
프랑스 문화 연구 |
23 |
2011 |
프랑스문화학
이오네스코의 『의무의 희생자들 Victimes du devoir』에 나타난 자전적 요소들
Les Éléments autobiographiques dans Victimes du devoir de Ionesco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1 |
2010 |
프랑스문화학
이오네스코의 『의무의 희생자들 Victimes du devoir』에 나타난 자전적 요소들
Les Éléments autobiographiques dans Victimes du devoir de Ionesco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1 |
|
2010 |
프랑스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