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모던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815

한자 :
영어 : post modern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c01-01 경향/동향 경향/동향

탈근대 [ 脫近代 ]

로컬리티의 연구동향과 인문학 연구의 새로운 방향

The Tendency of Locality Study and the New Movement of Humanity Study

한국학논집 | 42 | 2011 | 기타인문학

이언 매큐언의 소설과 서사윤리 —『버텨내는 사랑』과 『속죄』를 중심으로

Ian McEwan's Novels and Narrative Ethics

현대영미소설 | 17 | 1 | 2010 | 영어와문학

이언 매큐언의 소설과 서사윤리 —『버텨내는 사랑』과 『속죄』를 중심으로

Ian McEwan's Novels and Narrative Ethics

현대영미소설 | 17 | 1 | 2010 | 영어와문학

Création de l'art verbal et expérience du sublime

언어예술창조와 숭고의 경험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41 | 2012 | 프랑스문화학

Création d'art verbal et affect

언어예술 창조와 정조

불어불문학연구 | 89 | 2012 | 프랑스어와문학

철학적 담론과 그림이미지−장-프랑수아 료타르, 칸트, 그리고 바넷 뉴먼

Philosophical Discourse and Pictorial Image- Jean-François Lyotard, Kant and Barnett Newman

인문학논총 | 15 | 1 | 2010 | 기타인문학

철학적 담론과 그림이미지−장-프랑수아 료타르, 칸트, 그리고 바넷 뉴먼

Philosophical Discourse and Pictorial Image- Jean-François Lyotard, Kant and Barnett Newman

인문학논총 | 15 | 1 | 2010 | 기타인문학

간디의 자유사상

Gandhi's Thought of Freedom

인문연구 | 62 | 2011 | 기타인문학

임상의학의 ‘더러운 죽음’ 초월하기: 마가렛 에드슨의 『위트』를 중심으로

Transcending the dirty death from clinical medicine - Margaret Edson’s W;t -

영어권문화연구 | 4 | 2 | 2011 | 기타영문학

메시지는 없다 - 포스트모던 매체신학 패러다임

There Is No Message: A Postmodern Paradigm of Media Theology

한국기독교신학논총 | 76 | 2011 | 기독교신학

Cormac McCarthy's The Road and Postpostmodernism

인문학논총 | 29 | 2012 | 기타인문학

시 창작 지도에 있어서 패러디의 활용 연구

A Study on the Application of parody in Guidance for Creating poems

열린정신 인문학 연구 | 11 | 2 | 2010 | 기타인문학

시 창작 지도에 있어서 패러디의 활용 연구

A Study on the Application of parody in Guidance for Creating poems

열린정신 인문학 연구 | 11 | 2 | 2010 | 기타인문학

교과관에 따른 종립학교 종교 교과의 구성과 활용의 문제

The Composition and Application of the Textbook on Religion from the View of Subject

종교교육학연구 | 34 | 2010 | 종교학

교과관에 따른 종립학교 종교 교과의 구성과 활용의 문제

The Composition and Application of the Textbook on Religion from the View of Subject

종교교육학연구 | 34 | | 2010 | 종교학

시종일관(始終一貫) 성령 안에서 성령과 함께 교육하기

Educating in and with the Spirit from Beginning to End

기독교교육 논총 | 24 | 2010 | 기독교교육

시종일관(始終一貫) 성령 안에서 성령과 함께 교육하기

Educating in and with the Spirit from Beginning to End

기독교교육 논총 | | 24 | 2010 | 기독교교육

사샤 소콜로프의 『바보들의 학교』- 춤, 동화, 유희, 세계상

«Школа для дураков» Саши Соколова -Танцы, Сказка, Языковая игра и Азиатская деконструкция

러시아연구 | 20 | 1 | 2010 | 러시아어와문학

사샤 소콜로프의 『바보들의 학교』- 춤, 동화, 유희, 세계상

«Школа для дураков» Саши Соколова -Танцы, Сказка, Языковая игра и Азиатская деконструкция

러시아연구 | 20 | 1 | 2010 | 러시아어와문학

벤후저의 해석학 연구―커뮤니케이션 행위이론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로서의 성서이해―

A Study of the Hermeneutics of Vanhoozer: Understanding of the Bible as drama based on communication-act theory

신학과 선교 | 38 | 2011 | 기독교신학

니체 - 미학적 사유의 선구자

Nietzsche - Vorläufer des ästhetischen Denkens

뷔히너와 현대문학 | 37 | 2011 | 독일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