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4p)를 적용하여-
A Study on Market Segmentation of Consumer at Coffee Bar -Adapting Marketing 4p Mix-
호텔경영학연구 |
20 |
2 |
2011 |
관광학
A Comparative Study on Choice Model of Hotel Using Probabilistic Choice Model : Focused on Busan Area
확률선택모형을 이용한 호텔선택모형 비교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A Comparative Study on Choice Model of Hotel Using Probabilistic Choice Model : Focused on Busan Area
확률선택모형을 이용한 호텔선택모형 비교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장애인 소득이동과 그 요인에 대한 분석
The Income Mobility and Income Determinants of the Disabled People
사회복지정책 |
37 |
3 |
2010 |
사회복지학
장애인 소득이동과 그 요인에 대한 분석
The Income Mobility and Income Determinants of the Disabled People
사회복지정책 |
37 |
3 |
2010 |
사회복지학
방문동기에 따른 세분시장별 축제방문객 특성분석 - 경주 술과 떡 잔치 참가자를 대상으로-
Market Segmentation and Its Characteristics Based on Motivation of Visitors to Visit Festivals - Focusing on Gyeongju Liquor and Rice Cake Festival-
관광연구논총 |
23 |
3 |
2011 |
기타관광학
로짓을 이용한 호텔 선택 모형 비교 연구: 해운대 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The Comparative Study on Choice Model of Hotel in Busan Using Logit: Focused on Hotels in Haeundae Area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로짓을 이용한 호텔 선택 모형 비교 연구: 해운대 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The Comparative Study on Choice Model of Hotel in Busan Using Logit: Focused on Hotels in Haeundae Area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온천 관광지의 시장세분화 및 수요결정요인 분석 - 수안보 온천을 중심으로 -
Analysis of Market Segmentation of Hot Spring Resort & Determinants of its Demand - With a focus on Suanbo Hot Spring -
관광연구 |
26 |
4 |
2011 |
관광학일반
컨벤션의 참가동기와 선택속성을 통한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A Study of Market Segmentation Using Motivation and Selection Attributes in Convention
호텔관광연구 |
13 |
1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