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군집분석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분석방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9424

한자 : 二段階群集分析
영어 : Two-Step Cluster Analysis

d03-02 분석방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계층 비계층적 군집분석 () [ --群集分析 ]

isKindOf (상위 유형)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군집 분석 [ 群集分析 ]

R1:개념적

RT (관련어)

 

 

군집 절차

HEXACO 성격유형과 범주형 변수에 따른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객의 시장세분화 연구 - 2단계 군집분석을 적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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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연구 | 15 | 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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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의 진로결정 자율성 하위요인에 의한 진로결정 수준의 차별적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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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단계 군집분석을 이용한 와인의 지각된 가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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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2차 목표시장 세분화를 통한 방한선호요인 및 선호관광활동의 실증분석 - 청두, 우한, 난징, 하얼빈, 충칭지역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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