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S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5732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d03-04 지수/지표 지수/지표

초기 사회적 의사소통 척도 [Early Social Communication Scale]

자폐 아동과 일반 아동의 함께 주의하기와 행동적 요청하기의 특성 비교

A Comparison of Autistic and Normal Children's Joint Attention and Behavioral Requests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3 | 2010 | 특수교육

자폐 아동과 일반 아동의 함께 주의하기와 행동적 요청하기의 특성 비교

A Comparison of Autistic and Normal Children's Joint Attention and Behavioral Requests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3 | 2010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