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연구분야 : B050101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학일반 > 경영철학
B080500 사회과학 > 사회학 > 산업/노동사회학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660

한자 : 協業
영어 : cooperation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x03-06 상호작용 상호작용

협력 () [ 協力 ]

hasIssue (이슈/주제)

 

Z99 기타주제어 기타주제어

분담 [ 分擔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y07-01 도구/수단명 도구/수단명

위키피디아 [wikipedia]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d02-02 정치/법률제도 정치/법률제도

연계 정부 () [ 連繫政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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